김윤덕 이재명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 전국 권역별 혁신단장 임명

김윤덕 이재명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 전국 권역별 혁신단장 임명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 외곽조직 통합, 지역 민심과 민주당 연결 가교 역할

기사승인 2022-01-04 14:30:24

김윤덕 이재명 후보 민주당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은 4일 민주당 당사 회의실에서 최근 구성한 조직혁신단 지역별 단장 임명식을 갖고  탄탄한 조직구성을 완성했다.
 
조직혁신단 구성은 선대위 조직에 가입하진 않았지만, 경선 과정에서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전국 각지의 조직과 참신한 인물들이 참여하는 선대위의 숨은 일꾼들로 꾸려졌다.

조직혁신단은 전국 17개 시도에 본부를 두고 각 지역별 지지자 결집, 맞춤형 정책 발굴 등을 통해 민주당 선대위에 대선공약을 건의하는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또한 중앙당과 도당 선대위의 역할, 권한 등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실제 민심을 대변하는 역할도 맡게 된다.

김윤덕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은 “이재명 후보의 지지세가 점점 좋아지고 있지만 상황이 변화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며 “조직혁신단이 가진 자발적 에너지를 통해 유능한 경제대통령이 탄생 할 수 있도록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열심히 활동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조직혁신단이이재명 후보의 든든한 지원과 함께 대한민국의 대변환과 혁신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주=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