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언론인클럽-농협중앙회 충남세종지역본부 협력 모색

목요언론인클럽-농협중앙회 충남세종지역본부 협력 모색

21일 목요언론인클럽 회장단, 이종욱 충남본부장 만나

기사승인 2022-02-23 16:33:45
한성일 목요언론인클럽 회장(오른쪽)이 이종욱 농협중앙회 충남세종지역본부 본부장을 21일 만나 상호 교류확대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목요언론인클럽.

목요언론인클럽(회장 한성일)은 21일 농협중앙회 충남세종지역본부(본부장 이종욱)를 방문해 두 기관 협력 사항을 논의했다.

이 협의에 따라 두 기관은 충청지역 농촌 일손 돕기 홍보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기로 약속했다.

이종욱 농협중앙회 충남세종지역본부 본부장은 “목요언론인클럽 임원진 여러분의 농협 충남세종지역본부 방문을 환영한다”며 “충남은 농촌 인력이 많이 부족하고 아직도 낙후된 지역이 많이 있어 언론의 많은 관심과 협력"을 부탁했다.

이에 한성일 회장은 “이종욱 본부장님이 충남본부장에 취임하신 것을 축하드린다”며 “저희 목요언론인클럽에서는 일손이 부족한 충남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오는 4월 배꽃 접붙이기 자원봉사활동을 하러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 회장은 이어 “목요언론인클럽과 농협 충남세종지역본부가 협약식을 맺고 서로 협력해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해보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농협중앙회 충남세종지역본부 방문에는 목요언론인클럽 한성일 회장, 한평용 부회장, 박동일 사무총장, 이준희 홍보이사 등이 참석했다.

대전=명정삼 기자 mjsbroad@kukinews.com
명정삼 기자
mjsbroad@kukinews.com
명정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