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4일 (금)
최민호 국힘 세종시장 후보, 후원금 모금 종료

최민호 국힘 세종시장 후보, 후원금 모금 종료

기사승인 2022-05-04 23:07:26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의 브리핑 모습.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후보 후원회는 공직선거법이 정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위한 후원금 모금을 3일 종료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8일 첫 후원금이 지정계좌로 전달된 이후 이날 후원금의 상한액 1억 6400만 원이 모두 채워졌다.

최민호 후원회 이정규 회장은 “세종시민들의 관심과 격려의 마음을 모아 후원에 동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민호 후보는 “물심양면 후원해 주시는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다양한 인맥과 열정으로 세종시를 위한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끝까지 지지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후원금의 70%가 소액 기부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선거에서 좋은 성과를 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윤석열 파면’, 환호하는 시민들

4일 11시 22분 헌법재판소가 윤석열 대통령 파면을 결정하자 안국동일대에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문형배 헌법재판소장 대행은 탄핵소추 사유 5가지가 모두 위헌 위법일 뿐 아니라 위반의 정도가 중대하다며 대통령 윤석열에 대해 파면을 선고했다. 헌법재판소 인근 송현광장 앞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에 찬성하며 밤을 지세웠다는 한 시민은 눈물을 흘리며 동료와 얼싸안고 기쁨을 나누고 있다. 선고전 긴장감이 돌던 송현광장 일대는 탄핵이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