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카오모빌리티 [기업소식]

네이버·카카오모빌리티 [기업소식]

기사승인 2022-05-13 10:02:16
네이버
네이버 디자인설계 대학생 인재 영입 

네이버가 신입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네이버는 오는 23일까지 채용연계형 디자인 직군 신입사원 선발 프로그램 ‘네이버 디자인 패스트 포워드 2022’를 진행한다.

프로그램 합격하면 인턴십 기간(4주) 동안 실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입사하면 네이버·네이버파이낸셜·네이버클라우드에서 서비스·브랜드·비즈니스·사용자경험(UX)을 경계없이 다뤄나가는 디자인 업무를 맡는다. 

오는 8월 학·석사 졸업예정자 또는 유관경력 2년 미만 기졸업자면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주어진 3가지 사전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제출하면 된다. 사전 과제는 네이버 채용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스타트업 디스플레이 광고 무료지원

네이버는 또 창업진흥원이 추천한 우수 기업 30개에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올해 말까지 무료로 지원한다. 네이버 로그인 기능을 적용한 업체는 제품·서비스 이미지나 영상을 네이버 PC·모바일에서 노출할 수 있다.

운동일지 플랫폼·자동차 수리·인공지능기반 반려동물 건강진단·아이 돌봄 서비스 등 유망 스타트업이 선정됐다. 

네이버와 창업진흥원은 성장 잠재력이 높고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적극 지원하며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속 협력할 예정이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 첫 신입공채 

카카오모빌리티가 처음으로 비개발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동의 다음(Next Mobility, Next Movement)’이라는 슬로건 아래 모빌리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라이프 환경 변화를 구현할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서비스·사업 △디자인 △스탭(경영지원)이다. 오는 8월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졸업자 중 최대 2년 미만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오는 25일까지 접수한다. 입사시기는 7월이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지만 회사는 유능한 인재라면 적극 영입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채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