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국힘 아산시장 후보 “집권 여당의 힘 있는 시장으로 아산발전 이끌겠다”

박경귀 국힘 아산시장 후보 “집권 여당의 힘 있는 시장으로 아산발전 이끌겠다”

출정식 갖고 공식 선거운동 돌입

기사승인 2022-05-20 01:28:41
박경귀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 출정식 모습.

박경귀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는 6.1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출정식을 갖고 본선 승리를 자신했다. 앞서 현충사 방문을 통해 충무공을 참배하고 아산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온양온천역 앞 광장에서 열린 이날 출정식에는 수 많은 지지자들이 운집한 가운데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 정진석 국회부의장을 비롯해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 김병준 전 대통령직 인수위 지역균형발전특위 위원장, 홍문표 국회의원, 조수진 최고위원, 이언주 전의원, 전희경 전의원 등이 함께 했다. 충남의 기초단체장 후보, 광역 및 기초의원 후보들이 참석해 충남 전체의 필승을 다짐했다. 

박경귀 후보는 “6월 1일 지방선거는 우리 지역의 운명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선택이며, 아산의 미래를 담당할 역량 있는 지도자를 선출하는 미래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박 후보는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의 높은 시민의식과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을 위해 앞장선 국민의힘 당원 및 아산시민 여러분의 확고한 지지 속에 누구보다 확실하게 승리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박 후보는 “반칙하지 않고, 작은 약속 하나에도 신뢰를 저버리지 않는 신뢰받는 시정을 통해 집권 여당의 힘 있는 시장으로 아산발전을 이끌겠다”고 약속하면서 아산시민 여러분께서 이번에는 반드시 현명하고 올바른 선택으로 지난 12년의 무능한 민주당 시정을 교체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끝으로 박 후보는 “진심을 가지고 노력하는 후보로서 시민과 함께 준비를 해 왔다” 면서 “이번 선거에서 국민의힘으로 아산시정 교체와 함께 박경귀의 승리를 통해 당원 및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반드시 부응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아산=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