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내일(27일) 하나투어·홈플러스·프레시코드·한국맥널티를 자사 구독 서비스(T우주) 중 ‘우주패스 올(all)’ 제휴처로 추가한다. SKT 우주패스 all로 선택할 수 있는 제휴처는 모두 48곳이다.
하나투어를 선택하면 매월 1만 마일리지와 적립 혜택을, 홈플러스를 선택하면 2만1000원 상당 할인혜택을 매달 받는다. 프레시코드를 고르면 샐러드 할인쿠폰과 정기구독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국맥널티에선 홈카페 가전·생두·원두 제품을 저렴히 구매할 수 있다.
KT 골드번호 5000개, 오늘부터 응모
KT는 오늘(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상반기 골드번호 5000개 추첨행사를 한다.
응모유형은 AAAA·000A·A000·AA00·00AA·ABAB·ABCD·ABCD-ABCD·특정의미(1004·7942 등)형이다.
전국 KT대리점·KT플라자·KT홈페이지·모바일고객센터 앱으로 1인당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MVNO 이용자나 타 통신사 가입자도 응모할 수 있다.
골드번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또 골드번호를 지금 쓰고 있거나 1년 이내 골드번호 당첨 이력이 있으면 응모할 수 없다.
당첨 결과는 내달 13일 KT홈페이지와 KT 모바일 고객센터 앱으로 발표된다. 당첨일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번호를 등록해 쓰면 된다.
KT, 1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KT 고객센터가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SQI(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11년 연속(총 16회)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KT는 "콜 센터 본질인 신속, 정확, 친절한 상담 등 기본을 꾸준히 실천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KT는 IP(지적재산권) 기반 최대 고객센터 구축과 함께 AI(인공지능) 기반 고객과 상담사를 위한 솔루션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구축했다. KT는 외국인과 장애인 전담센터 운영, 신규 가입 고객 케어 등 고객소통도 강화하고 있다.
이밖에 ‘AI 보이스봇’으로 24시간 365일 상담도 하고 있다. ‘AI 보이스봇’ 월 평균 이용자는 186만명이상이다.
LG유플러스 모바일tv, 지방선거 맞춤 콘텐츠 제공
LG유플러스가 내달 1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U+모바일tv로 지역 밀착형 방송을 중계한다. U+모바일tv 선거 방송은 구·군 단위 기초단체장과 기초의원 등 고객 거주지역 내 정보를 생생히 전달한다.
LG유플러스는 지역 기반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LG헬로비전 콘텐츠를 수급했다. U+모바일tv 이용자 누구나 LG헬로비전이 제작한 지역별 선거 방송과 개표 방송을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콘텐츠는 △앵커와 각 지역 후보자 대담으로 공약을 소개하는 ‘선거레이더’ △지역별 선거구와 경쟁 구도 등을 분석하는 ‘기획 리포트’ 등이 있다.
LG유플러스는 선거 당일 지역별 8개 채널 개표도 실시간 중계한다. 개표 방송은 개표 종료 시까지 제공된다. 개표소와 격전지 후보 캠프 등을 연결해 현장 분위기도 전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