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2년형 스마트TV와 스마트 모니터로 엑스박스 등 인기 클라우드 게임을 즐긴다.
삼성전자는 이달 말부터 TV 업계 최초로 엑스박스 게임 패스 서비스를 ‘게이밍 허브’로 제공한다. 게이밍 허브는 삼성 스마트TV에서 제공하는 스트리밍 게임 플랫폼 연동 서비스다.
게이밍 허브는 게임 앱은 물론 최근 실행했거나 인기 게임을 한 화면에서 보여준다. 사용자는 원하는 게임을 바로 선택해 실행할 수 있다. 게임 동영상을 탐색하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단, 모델과 국가에 따라 제공 기능이나 게임은 다를 수 있고 일부 앱은 멀티뷰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다. 엑스박스 게임을 즐기려면 전용 패드를 구매해야 한다. 지원 게임은 호라이즌5·헤일로인피니트 등 100여개다.
게이밍 허브는 오는 30일부터 서비스된다.
캐리어냉장 ‘유로까브’ 와인셀러 국내 론칭
캐리어냉장은 와인셀러 전문 제조 기업 ‘유로까브’ 신제품 프리미어·퓨어·레블레이션 라인업을 국내 론칭했다.
프리미어 라인은 182병과 213병을 적재할 수 있는 2종로 구성돼 있다. 퓨어 라인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적용된 LED 조명, 내부 환기 팬, 필터 교체 알림 기능과 습도가 표기된 터치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141병·166병·182병·215병을 보관할 수 있는 4가지 모델이 있다.
레블레이션 라인은 182병을 적재할 수 있다. 퓨어 라인 기능에 360도 LED 앰버 조명으로 보관한 와인 레이블을 볼 수 있는 형태로 구성했다. 와인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소프트 클로즈 시스템’을 선반에 장착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