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 3종 출시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 3종 출시

기사승인 2022-06-14 16:11:06
리엔케이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엔케이가 14일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제품은 부스팅 토너·클리어 세럼·하이드레이트 크림 등 3종이다.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순한 데일리 브라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미백 기능이 있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피부 유해 성분 19가지를 함유하지 않았다. 

리엔케이 미백 성분 ‘에너화이트 2.0’과 브라이트닝 성분 ‘샤인파워컴플렉스 2.0’이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항산화 콤플렉스가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부스팅 토너는 크림이 농축된 밀키 타입으로 산뜻하고 끈적임이 덜하다. 

클리어 세럼은 맑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기미 세럼이다. 농축 수분감과 촉촉한 보습막을 겸비한 투명한 워터리 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촉촉함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으로 △옅은·짙은 기미 완화 △피부 투명도(맑기) △피부톤(밝기) △피부 균일도 개선과 피부 항산화 효과를 입증했다. 

하이드레이트 크림은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촉촉한 크림이다. 피부 인지질 다중층 레이어를 모사한 다중 보습 제형으로 수분 보호막을 여러 겹 형성해 강력한 보습효과를 준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은 피부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라며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여름철 내내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오는 16일 GS샵 브랜드위크로 만날 수 있다. 20일부터 온라인 샵에서 구매가능 하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