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인하대 수도권미세먼지연구·관리센터, 학부 연구생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인하대 수도권미세먼지연구·관리센터, 학부 연구생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기사승인 2022-06-28 11:17:22
이현준 기자
chungsongha@kukinews.com

인하대학교 수도권미세먼지연구·관리센터는 수도권 소재 대학 환경 관련 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2년도 하계 학부 연구생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참가신청은 오는 7월 6일까지며 참가비는 무료다. 프로그램은 7월 18일부터 2주간 운영된다.

프로그램에서는 센터 내 교수진과 협력기관, 유관기관 소속 연구진을 강사로 초청해 미세먼지와 대기환경 분야에 관한 교육이 진행된다.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측정 관련 이론과 장비 실습, 건설현장 비산먼지 저감 현황, 신재생에너지 등 미세먼지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강의가 진행된다.

국립환경과학원, 한국환경공단, 수도권매립지, 영흥화력발전소 등 유관기관 연구실 견학도 있을 예정이다.

인천=이현준 기자 chungsongha@kukinews.com
이현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손흥민 협박녀’ 임신중절 확인…친부 확인은 안 돼

경찰이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3·토트넘 홋스퍼)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돈을 뜯어내려 한 여성의 임신 중절 이력을 확인했다.1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20대 여성 양모씨의 병원 기록을 통해 실제 임신 및 중절 수술 기록을 확보했다. 또한 양씨가 손흥민에게 보낸 초음파 사진도 양씨의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아이 친부가 누구인지는 파악되지 않았다.양씨는 지난해 6월 손흥민 측에 초음파 사진을 보내 임신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