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국바세, 광주서 토크콘서트…“다양한 의견 공존할 정치제도 혁신 필요”

국바세, 광주서 토크콘서트…“다양한 의견 공존할 정치제도 혁신 필요”

이언주 “다양한 의견 공존할 정치제도 혁신 필요”
천하람 “국바세가 앞으로 한국 정치 희망 줄 것”

기사승인 2022-10-23 12:25:21
천하람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이 22일 광주에서 열린 오프라인 토크콘서트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국바세 제공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국민의힘 바로 세우기(국바세)가 광주에서 세 번째 오프라인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국바세는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는 정당민주주의를 회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바세는 국민의힘 정당 민주주의 회복 등을 추구하는 당원 및 지지자 모임이다. 

이언주 전 국민의힘 의원은 23일 국바세 토크콘서트 ‘미니강연’을 통해 “(정당민주주의 회복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존중받아 공존할 수 있는 정치적인 제도의 혁신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신인규 국바세 대표 역시 창립 취지와 비전에 대한 특강을 통해 “국바세는 전국 조직화를 통해 정당민주주의를 넘어 정치불신을 해소하는 희망적 대안으로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진행된 ‘청중에게 묻는다’를 통해 국민의힘을 향한 당원 및 지지자들의 조언과 쓴소리가 이어졌다.

천하람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은 이날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국바세가 앞으로 대한민국 정치에 희망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국바세 토크콘서트는 다음달 19일 인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윤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적수가 없다…압도적인 젠지, 1라운드 9전 전승

젠지가 1라운드 전승에 성공했다.젠지는 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KT 롤스터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완승했다. 1라운드 9전 전승을 달성한 젠지는 단독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팀 역사상 5번째 라운드 전승이다. 반면 KT는 2연패에 빠지며 1라운드를 3승6패로 마무리했다. 젠지가 1세트를 손쉽게 선취했다. 라인 개입, 교전, 한타 등 모든 면에서 KT보다 뛰어났다. KT 에이스인 ‘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