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이유·손석구 ‘콜드 제로 다운’ 영상 공개

블랙야크, 아이유·손석구 ‘콜드 제로 다운’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2-11-25 10:28:29
블랙야크


블랙야크가 아이유, 손석구와 함께한 ‘콜드 제로(Cold Zero) 다운’ 영상을 공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25일 블랙야크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 아이유, 손석구는 특별한 이너 없이 ‘콜드 제로 다운’ 컬렉션을 입는다. 이어 이 겨울 추위는 넣어두거나 벗어 던지고 따뜻함만 남긴다는 내레이션으로 ‘콜드 제로 다운’ 컬렉션의 특징을 강력하게 전달한다.

블랙야크의 겨울 시그니처 아이템 ‘콜드 제로 다운’ 컬렉션은 충전재의 이탈과 구조 손상 방지를 위해 다운을 담는 챔버를 이중으로 설계한 블랙야크만의 듀얼 퀼팅 공법이 가장 큰 핵심이다. 이 공법은 충전재 퀼팅 선으로 생기는 콜드 스팟을 막아줘 열 손실을 최소화해주며, 충전재는 RDS 인증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끌어 올렸다.

뿐만 아니라 탄소에서 추출한 혁신적 섬유인 그래핀(Graphene) 원사를 안감으로 적용해 정전기를 방지해주며, 가슴 부분에는 발열 기능 소재를 더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사에 항균 기능을 더한 안심 주머니는 기능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이다.

디자인 면에서는 봉제선이 외부에 드러나지 않도록 퀼팅을 안으로 숨겼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트처럼 깔끔한 실루엣을 살리면서도 보온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올 겨울 출퇴근룩부터 외출복, 아웃도어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아우터로 코디가 갈리는 겨울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퍼, 지퍼, 벨트 등의 디테일도 더했다.

블랙야크 ‘콜드 제로 다운’ 컬렉션은 짧은 기장부터 긴 기장까지 다양한 길이로 출시돼 취향과 개성,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캠페인 영상 뿐만 아니라 아이유, 손석구의 개인컷부터 커플컷까지 다양한 화보를 공개하며 롱다운부터 숏다운까지 겨울 다운 자켓 코디 가이드라인도 함께 제안했다.

정순영 기자 binia96@kukinews.com
정순영 기자
binia96@kukinews.com
정순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