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과 함께"…호텔업계, 키즈 패키지 출시

"인기 애니메이션과 함께"…호텔업계, 키즈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3-05-01 06:00:07
롯데호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업계가 아이들이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1일 메인타워 22층에 브레드 이발소 객실을 연다고 밝혔다. 브레드이발소는 2019년 1월부터 KBS 1TV에서 방영한 몬스터 스튜디오의 코미디 애니메이션이다.

롯데호텔은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객실 입구부터 브레드 이발소의 빨간색 문을 재현했다. 브레드 이발소 음료 6종으로 구성된 전용 미니바와 아이들을 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22층 키즈 라운지에는 캐릭터 룸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코인으로 스티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박스를 설치했다. 직접 색칠할 수 있는 브레드 이발소 컬러링 도안과 크레용을 비치했다. 또한 LG전자의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를 이용해 브레드 이발소 시즌 3을 연속 상영한다.

브래드 이발소 패키지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1박과 라세느 조식 3인(성인2, 어린이1), ‘바퀴달린 브레드 이발소’ 투어 티켓 3인, 포토박스 코인 3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바퀴달린 브레드 이발소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꾸며진 오픈탑 버스를 타고 광화문에서 출발해 덕수궁, 남산골 한옥마을, DDP, 창경궁 등 현대적 도심과 역사적인 장소인 고궁 등을 경유하는 버스 투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파라다이스X마이멜로디&쿠로미 프로모션을 판매한다.

더플라자

더 플라자는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캐치! 티니핑' 패키지를 판매한다. 캐치! 티니핑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콘텐츠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캐치! 티니핑’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이용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바와 카페윙클의 제작사 투바앤과 협업해 라바&윙클 프렌즈 엣 JW를 판매한다. 라바는 국산 애니메이션 최초로 넷플릭스에 진출한 투바앤의 인기 만화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객실 입구부터 화장실 등 머무르는 모든 공간을 캐릭터로 채웠다.

서울드래곤시티는 28일부터 7월 31일까지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과 ‘티티체리’를 활용한 키즈 테마룸을 운영한다. 헬로카봇과 티티체리는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객실에 베드러너와 베개 커버, 가랜드를 준비했다. 또한 어린이용 미니 텐트를 제공해 객실 내에 별도의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코로나로 인해 주춤했던 만큼 올해는 아이들이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키즈 패키지 구성을 더욱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