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볼보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운영한다. 기간 내 제품 수리를 진행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인 희녹과 협업한 100% 제주 편백수 탈취 스프레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봄나들이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등 이동이 잦은 시기를 앞두고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볼보차코리아는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투자와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하고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안을 마련해 나가는 소비자 평가단을 도입했으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신설 및 추가 확장 등을 통해 양질의 성장을 지속한다는 복안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 및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요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한 사전 차량 점검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인 만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의 안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은비 기자 silver_b@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