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24일 ‘로아온 썸머’ 개최

‘로스트아크’, 24일 ‘로아온 썸머’ 개최

기사승인 2023-06-07 16:47:20
2023 로아온 썸머가 오는 24일 열린다.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RPG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가 올 여름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미리 소개하는 온라인 프리뷰 행사 ‘2023 로아온 썸머’를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023 로아온 썸머는 당일 오후 4시부터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모험가들은 유튜브와 카카오톡을 통해 생방송 알람을 신청하고 방송 시청을 준비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내 예고 페이지를 오픈하고 관련 소식을 안내하고 있다.

이번 로아온 썸머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더불어 향후 선보일 업데이트 로드맵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로아온은 로스트아크 개발팀과 이용자들이 게임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로스트아크의 대표적인 소통 행사다. 지난 2020년 로아온을 시작으로 ‘로아온 미니’, ‘로아온 윈터’ 등 시즌마다 개최돼 이용자를 만나왔다. ‘2021 로아온 윈터’는 동시 시청자 수 31만명, 지난해 로아온 썸머는 27만명을 각각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올 여름 로스트아크가 선보일 풍성한 업데이트 소식을 가득 담아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로스트아크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인 만큼 모험가 여러분 모두 생방송을 통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