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를 오는 22일 글로벌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2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5일 동안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는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의 편지를 전하며 글로벌 정식 출시일을 공개했다.
브라운더스트2는 오는 2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173개국에 정식 출시된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4개국의 언어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캐릭터 PV 영상 ‘약초추적자 라텔’도 공개됐다. 공개된 1분 2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유스티아’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 ‘라텔’의 모습이 담겨있다. 라텔의 목소리에는 국내를 대표하는 성우 김영선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는 글로벌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 ‘다이아 1600개’와 ‘뽑기권 4개’를 증정한다.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고급 영입 계약서’, ‘최고급 영입 계약서’ 등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브라운더스트2 사전예약자 수는 2주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잔잔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을 다루고 있다. 기존 브라운더스트의 스타일을 계승한 하이엔드 2D 그래픽과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