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오늘부터 얼리 액세스 시작

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오늘부터 얼리 액세스 시작

기사승인 2023-06-29 15:06:42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이 얼리 액세스를 시작한다. 넷마블

넷마블은 실시간대규모전략시뮬레이션(MMORTS) 게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이지오브타이탄)’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를 오늘(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후 12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일부터 미국 및 필리핀 서버도 함께 오픈되며, 이 기간동안 플레이한 계정은 출시 이후에도 유지된다.

넷마블은 이번 얼리 액세스를 기념해 7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 연맹 가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맹에 가입 후 연맹 메인화면을 캡쳐해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 대상으로 건물의 레벨을 높일 수 있는 ‘서약서’와 영웅·자원을 얻을 수 있는 ‘고급 소환서’ 등 아이템 2종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8월 글로벌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인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지식재산)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으로 준비 중이다.

이 게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거대병종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