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와 갈등 격화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와 갈등 격화

기사승인 2023-07-11 16:40:04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와이블룸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배우 故 최진실 딸인 최준희씨와 외할머니 정옥순씨 사이 갈등이 격화하는 모양새다. 최씨는 9일 정씨가 자신 명의 집에 무단으로 들어왔다며 정씨를 경찰에 신고했다.

11일 경찰에 따르면 최씨는 9일 오전 1시쯤 정씨를 주거침입으로 신고해 해당 사건을 서울 서초경찰서가 수사 중이다. 정씨는 외손자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최환희(예명 지플랫)씨 부탁을 받아 집안일을 하고 쉬던 중 최준희씨와 마주쳤다는 입장이다.

양쪽 갈등은 쉽게 봉합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최씨는 SNS에서 “미성년 시절 할머니에게 지속적인 욕설과 폭행을 당한 일이 씻지 못할 상처로 남았다”며 “할머니가 벌인 모든 일에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지플랫 소속사 관계자는 “할머님(정씨)는 최선을 다해 지플랫의 부모 역할을 해왔고, 지플랫도 할머님의 사랑과 보살핌 아래 지내고 있다. 지플랫이 성년이 된 후로는 모든 재산 내역을 공개하고 금전 관리 교육에도 애쓰셨다”며 “지플랫과 할머님 사이에서 오해가 생길까 염려스러운 마음뿐”이라고 말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