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게임단 농심 레드포스가 모기업 농심의 대표 음료 제품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한 주간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농심 레드포스 팀의 공식 리그 경기부터, 온라인 마케팅 채널과 PC방 오프라인 채널까지 통합적으로 펼쳐지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번 웰치스 브랜드 위크에서는 칼로리는 제로(0)이면서도 풍부한 과일 맛(Rich)을 담았다는 ‘0&Rich(영앤리치)’ 콘셉트의 웰치스 제로 제품을 집중 조명한다.
농심 레드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단에게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웰치스 제품을 만날 수 있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에서도 웰치스를 만난다.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막바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현재, 롤파크에서 진행되는 7월30일 농심 레드포스와 OK 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에서 웰치스 제로 현장 이벤트가 열린다. 당일 경기장 방문객들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웰치스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PC방 레드포스 PC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천시청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한 주간 ‘웰치스 팝업 존’이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웰치스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정판 메뉴인 웰치스 젤리 슬러시를 선보인다. 29일에는 팀 소속 인플루언서인 ‘힘의길’이 직접 PC 아레나에 방문해 웰치스 제로 팬미팅을 진행한다.
농심 레드포스 사업개발팀 이동웅 파트장은 “농심의 대표 음료 브랜드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농심의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 함께 팬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