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휴게시설 혁신 국민행복 T/F’ 출범

한국도로공사, ‘휴게시설 혁신 국민행복 T/F’ 출범

기사승인 2023-09-12 15:46:51
한국도로공사 ‘휴게시설 혁신 국민행복 T/F’ 출범식. (한국도로공사 제공) 2023.09.12

한국도로공사는 12일 한국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와 국민이 체감하는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 및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휴게시설 혁신 국민행복 T/F’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T/F는 한국도로공사 임직원과 휴게시설 운영업체 대표 8명 등 총 12명으로 구성됐으며, 안건에 따라 일반고객, 입점업체 운영자, 민자휴게소 관계자 등을 특별위원으로 위촉해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의 실효성을 높일 계획이다.

출범식에서는 ‘1휴게소․1명품 먹거리’ 확산, 주요 간식류 개선대책, 휴게소 커피 품질 향상방안 등 다양한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 방안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또 양 측은 향후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방안을 보다 구체화하고, 휴게소가 고객에게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더불어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방안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제도적인 지원방안 강구와 운영업체 경영여건 개선을 위한 상호협력체계를 강화하는 한편, 한국도로공사 사장과 휴게시설 운영업체 대표가 모여 휴게시설 서비스 혁신 전반에 대해 논의하는 ‘휴게시설 혁신 국민행복 대토론회’를 10월 이후 개최할 예정이다.

김희태 한국도로공사 휴게시설처장은 “미래형 명품 휴게시설을 조성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국민이 체감하는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