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횡성군, 국회의사당 직거래 행사 특산물 판촉 추진

횡성군, 국회의사당 직거래 행사 특산물 판촉 추진

기사승인 2023-09-21 15:57:21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강원 횡성군(군수 김명기)은 21일 국회의사당에서 열리는 2023년 추석맞이 국회의사당 직거래 행사에 참여하여 횡성 특산물 홍보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홍천, 횡성, 영월, 평창의 농축특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유상범 국회의원실에서 주관하여 국회소통관 앞에서 진행됐다.

횡성군 농특산물 직거래센터(대표 홍월표)에선 횡성잡곡세트, 햅쌀, 건나물, 누룽지를, 태기산 아침의 새소리(대표 오금택)에선 횡성더덕, 도라지, 무도라지청을,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에선 횡성한우(등심, 안심, 국거리, 불고기 등)을 준비해 지역 특산물을 널리 홍보했다.

이날 횡성군에서는 김명기 횡성군수를 비롯해 한창수 도의회 부의장, 최규만 도의원, 엄경익 횡성축협 조합장 등이 직접 방문해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판촉 행사에 힘을 보탰다.

김명기 군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우리 지역 특산물을 소개할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신 것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번 추석에는 횡성의 훌륭한 특산물을 주변에 선물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고 말했다.

횡성=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쇼메이커’ 허수 “그동안 갈피 못 잡았다…이젠 앞으로 나아갈 것”

‘쇼메이커’ 허수가 최근 부진을 발판 삼아 더 발전하겠다고 강조했다.디플러스 기아는 24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업셋을 일으킨 디플러스 기아는 시즌 8승(8패)째를 신고하며 4위권 그룹과 경기 차를 0.5경기로 줄였다.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허수는 “‘제우스’ 최우제를 최대한 견제하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