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소진공, 이벤트 참여 최대 15만원 온누리상품권 지급

소진공, 이벤트 참여 최대 15만원 온누리상품권 지급

10월 31일까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지인추천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3-09-25 11:12:53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홍보물.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 이하 ‘소진공’)이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지인 추천 프로모션을 25일부터 10월31일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소비자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충전 후 실물카드결제 방식으로 사용하는 신규 온누리상품권이다.

참여 방법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 이용자가 아직 앱에 가입한 이력이 없는 지인에게 앱 내에서 1000원 이상의 ‘선물하기’를 하고 선물수령 문자를 받은 지인이 앱 ①회원가입을 시작한 같은 날 ②계좌연결 ③카드연결 ④선물받기 네가지 절차를 모두 완료 할 경우 추천인과 지인에게 각각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000원이 다음날 자동 지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추천인은 하루 9명, 기간 내 최대 30명까지 추천이 가능하다. 이 경우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최대 15만원까지 지급받을 수가 있다. 다만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명절에 맞춰 실시되므로 고향 방문 시 친지와 지인들에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선물하기로 널리 혜택을 공유하면서 따듯한 정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