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제47회 군위군민 체육대회 성료

‘군민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제47회 군위군민 체육대회 성료

기사승인 2023-10-15 10:46:19
제47회 군위군민 체육대회. (군위군 제공)

제47회 군위군민 체육대회가 지난 13일 군위종합운동장에서 1만여 명의 군민과 출향인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5일 군위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라는 슬로건으로 전 군민이 화합을 다지고 소통을 나누는 축제 한마당으로 진행됐다.

앞서 2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전야제는 허찬미, 설하윤, 김태연, 김희재 등 트로트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매년 선보인 불꽃놀이와 달리 올해는 새롭게 드론 라이트쇼를 연출해 청명한 가을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았다.

본 행사는 선수단 입장식, 자랑스러운 국민상 시상, 개회선언 등을 시작으로 400m 계주, 줄다리기, 어프로치 경기 등 7개 종목의 경기에서 458명의 선수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겨뤘다. 종합우승은 의흥면이 차지했다.

체육 경기가 끝난 후에는 지원이, 설운도 등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군민노래자랑이 열렸다.

제47회 군위군민 체육대회. (군위군 제공)

신현수 군위군체육회장은 “앞으로도 군위군민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을 위해 군민 화합의 장이 마련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태풍 카눈의 영향으로 피해를 본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었길 바라며, ‘체육으로 하나되는 군위’의 모습을 보여준 군민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군위=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