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학폭 의혹’ 서수진, 솔로 데뷔 준비 중

‘학폭 의혹’ 서수진, 솔로 데뷔 준비 중

기사승인 2023-10-16 11:21:56
그룹 (여자)아이들 출신 서수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그룹 (여자)아이들에서 탈퇴한 서수진이 솔로 가수로 재도약을 준비 중이다.

16일 가요계에 따르면 서수진은 최근 신생 기획사와 계약을 맺고 솔로곡 발매를 앞뒀다. 이달 중 신곡을 낸다는 계획이다.

서수진은 (여자)아이들이 노래 ‘라이언’ 등을 히트시킨 2021년 2월 온라인에서 학교폭력 가해 의혹이 불거져 활동을 멈췄다. 그는 학창시절 방황한 것은 맞지만 폭언과 폭행 등 학교폭력을 저지르진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논란이 수그러들지 않으면서 같은 해 8월 팀을 탈퇴했고, 얼마 뒤 소속사였던 큐브엔터테인먼트도 떠났다. 지난해 연예기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오보로 드러났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