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관광을 잇다' 관광벤처 페스티벌 개최

'부울경 관광을 잇다' 관광벤처 페스티벌 개최

기사승인 2023-11-24 09:14:36
부산시는 27일 오후 2시 영도구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2023 부산관광벤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육, 레저, 예술 등 다양한 영역을 관광과 접목해 융복합 콘텐츠를 만드는 관광벤처의 활성화와 그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부산시 주최, 부울경관광벤처협의회 주관으로 개최되며,

'부울경 관광을 잇다'를 주제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개막식 ▲부울경 관광 토크썰 ▲관광벤처 포럼 ▲네트워킹 ▲부대행사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부울경 관광 토크썰은 사회자를 중심으로 참석자들간 자유로운 토크를 진행하는 행사로 부울경 관광기업의 동향과 관광 트렌드, 부울경 관광기업의 향후 비전 등에 대해 부울경 관광벤처협의회 소속 대표들이 중심이 돼 소속원들과 자유로운 대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부울경 관광의 현재와 미래를 잇는 '관광벤처 포럼'은 부울경 인구감소와 관광 콘텐츠 사례, 부울경 관광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분석 등 두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박근록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관광 분야 또한 정보통신기술(ICT) 접목 등을 통한 플랫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관광벤처기업 간의 다양한 기술이나 서비스 결합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 트렌드를 부산의 관광벤처들이 선도해 나가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송윤섭 기자 sys1101@kukinews.com
송윤섭 기자
sys1101@kukinews.com
송윤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