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김해문화재단 '대한민국 독서 경영 우수 직장' 재인증

김해문화재단 '대한민국 독서 경영 우수 직장' 재인증

기사승인 2023-12-04 17:32:33
(재)김해문화재단이 '2023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으로 인증됐다.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는 사내 독서 문화를 확산하고자 매년 배움과 문화가 있는 독서친화 기관과 기업을 발굴해 인증하는 사업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국가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한다.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김해문화재단은 지난 2020년 경남에서 유일하게 공공기관으로서 독서 경영 우수 직장으로 인증받았다. 이후 올해까지 4년 연속으로 재인증을 받은 것이다.

김해문화재단은 문화다양성 도서전시와 북토크 프로그램 진행, 재단 직원들이 출간한 책을 지역 내 도서관에 기증하는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펼친 점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재단 관계자는 "독서경영으로 재단 구성원들 간의 활발한 소통과 창의력을 증진해 재단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해문화재단은 '문화와 예술로 김해의 일상을 풍요롭게'라는 주제로 문화 예술·관광·스포츠 분야 총11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깜짝 콜업’ 김혜성, 28번째 빅리거로…애틀란타전 대수비 출전

한국을 떠나 미국 도전에 나선 김혜성(LA 다저스)이 빅리그에 입성하며 꿈을 이뤘다.김혜성은 4일(한국시간) 오전 8시15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원정경기에서 9회말 대수비로 출전하며 메이저리그에 첫발을 내디뎠다.LA 다저스는 이날 경기에 앞서 발목 부상을 당한 토미 에드먼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김혜성을 콜업했다. 김혜성은 내·외야를 모두 소화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