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윤홍근 BBQ 회장 “승풍파랑 자세로 글로벌 위기 극복하자” [신년사]

윤홍근 BBQ 회장 “승풍파랑 자세로 글로벌 위기 극복하자” [신년사]

기사승인 2024-01-02 12:12:16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 제너시스BBQ 그룹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2일 “승풍파랑(乘風破浪·바람을 타고 물결을 헤쳐 나간다)의 자세로 글로벌 위기를 극복하고 세계 1등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제너시스BBQ 그룹은 위기를 위험과 기회로 구분하고, 기회를 찾아 성장하는 독자적 DNA를 가지고 있다”며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맹점주) 모두 힘을 모아 2024년을 글로벌 도약의 해로 삼고 기하급수 기업으로의 변화와 혁신을 달성하자”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는 한국 토종브랜드로 K-푸드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프랜차이즈 종주국인 미국을 집중적으로 공략했다”며 “올해는 미국 50개주 전 지역 가맹점 개설과 남미, 동남아 지역 본격 확장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1등 치킨 프랜차이즈 BBQ의 이미지를 제고하겠다”고 강조했다.

BBQ는 현재 미국, 말레이시아 등 57개국에 7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 세계적인 외식 전문지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가 선정한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외식 브랜드에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사vs숙녀 ‘반상 드라마’ 지지옥션배 예선 종료…관심사는 ‘와일드카드’

매주 월~화 오후 7시 경기를 펼쳐 ‘반상의 월화 드라마’로 불리는 ‘지지옥션배 신사 대 숙녀 연승대항전’이 예선을 마치고 19번째 대회의 힘찬 첫걸음을 시작했다.18일 쿠키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신사팀과 숙녀팀 모두 총 12명의 선수단 중 11명의 구성을 완료했다. 신사팀은 랭킹 시드를 받은 조한승·목진석·최명훈 9단을 필두로 이창호·유창혁 9단 등 8명이 예선을 뚫었다.숙녀팀은 최정·김은지·오유진 9단이 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