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현 국회의원, 주민과 하나되는 의정보고회 개최

윤창현 국회의원, 주민과 하나되는 의정보고회 개최

"2024년에도 동구 발전⋅대전 부흥 견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

기사승인 2024-01-08 09:34:55
윤창현 의원(비례대표⋅대전 동구당협위원장 )은 6일 오후 2시 대전대 혜화문화관 블랙박스홀에서  400여 명의 지역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윤창현의원실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 비례대표‧대전 동구당협위원장 )은 6일 오후 2시 대전대 혜화문화관 블랙박스홀에서 400여명의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동구를 행복하게, 주민과 하나되는 2024 의정보고회'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의정보고회는 기존 의정보고회 진행 방식에서 벗어나 주민이 함께하는 대담형식으로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동훈 국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생성형 AI 를 활용한 축전으로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이양희 전 의원과 이상래 대전시의장 , 박영순 동구의장 등 국민의힘 동구 소속 시구의원의 축사에 이어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의 영상축사가 있었다.

본 행사의 첫 번째 무대는 전희경 전 의원의 특별강연으로 이뤄졌고 이어서 사회자와 윤 의원 간의 대담형식으로 진행된 '윤창현의 동.행.'에서는 동구 당협위원장으로 선임된 후 지난 1 년간 이어진 윤 의원의 의정활동 성과가 자세히 소개됐다.

윤창현 의원이 의정보고회에 참석한 대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창현의원실 

사회자와 주민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본행사의 두 번째 무대에서 윤 의원은 각급 학교 수업환경 개선을 위한 교육부 특별교부금 확보 뒷얘기, 천동중 개교를 확정짓는 가운데 있었던 에피소드와 용운동 지역주택조합 피해자분들과의 고군분투기 등을 소개했다.

윤 의원은 "2024년에는 돌쇠라는 별명에 걸맞게 동구 구석구석을 부지런히 다니며 동구 발전, 대전 부흥을 견인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방안을 마련하는데 최선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