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도구리, 첫 음원 뮤직비디오 ‘막내의 꿈’ 공개

엔씨 도구리, 첫 음원 뮤직비디오 ‘막내의 꿈’ 공개

기사승인 2024-01-19 16:06:42
‘막내의 꿈’ MV.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가 막내들을 응원하는 첫 번째 음원 뮤직비디오 ‘막내의 꿈’을 공개했다.

막내의 꿈은 아직 서툰 막내사원이지만 언젠가 우수사원이 되겠다는 도구리의 포부를 담은 음원 MV다. 소년만화 콘셉트의 록 장르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시원한 보컬이 특징이다.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 리코’와 인기 애니송 가수 ‘TULA’가 제작에 참여했다.

막내의 꿈은 19일 오후 12시 정식 공개됐다.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의 생일을 기념하는 ‘도구리 생일카페’ 콘센트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미니 팝업스토어는 성동구 성수일로 56에 위치한 ‘성수 무브모브’와 마포구 독막로 27에 위치한 ‘합정 브라운시티 로스팅랩’에서 18일부터 28일까지 약 11일간 진행된다.

도구리 생일카페에서 한정 음료나 디저트를 구매하는 방문객들은 도구리 전용 컵홀더와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도구리 생일과 MV 공개를 기념하는 신규 MD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9일부터 사전 판매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를 활용해 ‘도구리 모의고사 풀기’, ‘생일 축하 엽서 보내기’ 등의 갤럭시 AI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차종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