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H&A사업본부, 사랑나눔 헌혈켐페인 진행

LG전자 H&A사업본부, 사랑나눔 헌혈켐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4-03-11 22:16:54
LG전자 H&A사업본부는 11일 경남 창원 위치한 LG 스마트파크 사업장에서 동절기 혈액 보유량 감소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대한적십자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LG전자의 자발적 대의기구인 주니어보드는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텀블러를 증정했다. 이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탄소배출량 저감에 기여하는 ‘일상 속 ESG 실천’ 활동의 일환이다.


캠페인을 주관한 H&A사업본부 대표주니어보드 최대호 책임연구원은 "최근 헌혈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만큼 LG 스마트파크 임직원들이 함께 헌혈 봉사에 참여해 상생의 의미를 더욱 깊이 새기고자 한다"고 말했다.



◆농협고성군지부, 고성군 지역농업발전협의회 개최

농협고성군지부(지부장 김무성)는 지난 5일 고성군(농업기술센터–조합장) 지역농업발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김무성 지부장, 고성군농업기술센터 최경락 소장과 과장 4명 및 고성군농축협운영협의회 최낙문 의장과 조합장 4명 등 총 14명이 참석해 고성군 농업발전과 농업인 소득증대를 위해 여러 현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특히 △고성군 농업인 소득증대와 지역농업발전을 위한 지자체협력사업 발굴과 반영 추진 △2024년 농업인 안전재해보험 △농업인 월급제 △쌀 적정 생산 △농촌 왕진버스 사업 등에 대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기식 병무청장, 경남 민생현장 방문

이기식 병무청장은 11일 경남지방병무청을 방문해 올해 업무추진 계획과 현안을 보고 받고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기식 청장은 정책현장에서 직원들이 경험하고 느끼고 있는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병무정책 발전방안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대화하고 토론했다. 

한편 이기식 청장은 경남병무청 업무보고에 앞서 공군교육사령부 동원훈련 현장을 방문해 훈련에 참가한 예비군과 부대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 청장은 동원예비군들과의 간담회에서 "현재 우리나라의 안보환경은 급속히 바뀌고 있고 병역자원 감소로 예비전력의 핵심인 예비군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훈련에 참여하는 예비군의 권익보장과 자긍심 고취를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