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파주시의회, '3월 칭찬공무원'에 이법주 파주시 도로보수2팀장 선정

파주시의회, '3월 칭찬공무원'에 이법주 파주시 도로보수2팀장 선정

기사승인 2024-03-26 12:49:18
왼쪽부터 박은주 파주시의회 도시산업위원장, 이법주 파주시 도로보수2팀장, 이성철 파주시의회 의장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경기도 파주시의회는 ‘3월의 칭찬공무원’으로 이법주 파주시 도로보수2팀장(도로관리사업소)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파주시의회 박은주 도시산업위원장의 추천을 받은 이 팀장은 도로보수 관련 민원 발생 시 현장조사와 더불어 적극적인 관련부서 협조를 통해 신속히 정비를 추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집중호우 때 침수됐던 운정4동 행정복지센터 앞 도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적극 반영해 도로를 조성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심학산로 상습정체 교차로 개선공사는 경기도와 지속적인 협의 끝에 특별조정교부금 3억 원을 받아 경의로 1차선 확장공사 구간까지 시공해 해당 교차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박은주 위원장은 “도로보수 관련 민원처리 과정에서 직접 현장에 뛰어들어 불편사항을 신속히 해소하고, 재해예방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추천하게 됐다”며“앞으로도 맡은 업무에서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주=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대장동 재판’도 대선 이후로…6월24일로 기일 변경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파기환송심이 대통령 선거 이후로 밀린 데 이어, 대장동 재판도 대선 뒤로 미뤄졌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 후보의 대장동·위례·백현동·성남FC 사건을 담당하는 서울중앙지법 형사33부(재판장 이진관)는 이날 5월 잡혀있던 재판 일정을 6월24일로 변경했다. 다음 달 3일 대선으로부터 3주 뒤 날짜다. 당초 대장동 재판은 오는 13일과 27일 각각 77·78차 재판이 예정돼 있었다.이날 오전 이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