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기사승인 2024-06-24 15:24:29
서강전문학교 제공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 수시모집 전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는 현재 얼리버드 장학혜택을 제공하며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사회복지 진로상담을 실시 중이다.

서강전문학교는 2년제 전문학교로 경찰행정학과,경찰경호학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무도단증 취득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매년 3사관학교 편입생을 배출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사회복지사를 양성하고 있다. 현재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내신과 수능 성적이 아닌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찰행정학과에서 운영하는 스파르타반은 경찰공무원 등 공무원 합격을 위해 정기 모의고사 실시와 가산점을 위한 무도 단증 및 자격증 취득지원, 체력시험 등을 위한 체육관 운영과 면접시험 1:1 코칭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서강전문학교는 2025학년도에 입학하는 예비 신입생들을 위해 다양한 장학금 지원을 확대하고 특별전형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