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세레나데 에디션 세트 출시 外 바세린·비레디·아떼·라보에이치 [유통단신]

에스쁘아, 세레나데 에디션 세트 출시 外 바세린·비레디·아떼·라보에이치 [유통단신]

에스쁘아, 세레나데 에디션 세트 출시
바세린, 시어 모이스처 핸드워시 출시 
비레디, ‘트루 톤 로션 에어리’ 출시
LF 아떼, 톤업 선쿠션 출시
라보에이치, 산리오캐릭터 협업 제품 선보여

기사승인 2024-07-01 14:36:38
에스쁘아

뷰티업계가 여름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스쁘아, 세레나데 에디션 세트 출시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세레나데 에디션 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세레나데 에디션 세트는 셀럽과 ‘코덕(코스메틱 덕후)’ 내 문의가 많았던 에스쁘아 베스트 컬러 ‘세레나데’를 ‘립틴트’와 ‘리퀴드 치크’를 세트로 구성했다. 오묘한 미지근핑크로 모든 톤에 생기 혈색을 부여하며, 분위기 있는 데일리 룩을 연출해준다.

‘꾸뛰르 립틴트 블러 벨벳’은 오일감을 뺀 완전무광 텍스처로, 스머징과 입술 주름까지 매끈하게 매워주는 블러 효과로 고급스러운 블러 립을 연출해준다. 얇고 편안한 감촉의 텍스처로 기존 벨벳 제형의 건조함과 조임 현상을 개선해 입술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고밀착 폴리머를 함유해 한 번의 터치에도 부드럽게 밀착, 묻어남과 번짐없이 오랜시간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톤페어링 리퀴드 치크’는 탱글한 세럼광이 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차오르는 속광 치크다. 고굴절 오일 함유로 생기있는 혈색으로 부스팅해주며, 폭신한 텍스처가 베이스 녹임이나 밀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해 방금 메이크업한 듯 맑게 지속해준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여러 번 덧바를 수 있다.

애경산업 브랜드 바세린의 시어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 2종. 애경산업

바세린, 시어 모이스처 핸드워시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에서 손세정 후에도 피부 땅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시어 모이스처 핸드워시’(SHEA MOISTURE HANDWASH)를 출시했다.

바세린 시어 모이스처 핸드워시는 보습에 효과적인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해 손세정 후에도 건조함 없이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바세린 시어 모이스처 핸드워시는 손과 손톱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꿀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준다.

바세린 시어 모이스처 핸드워시는 피부 환경과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라를 처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또한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부드러운 세정을 도와준다.

바세린 시어 모이스처 핸드워시는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싱그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라벤더향’, 깨끗하고 상쾌한 느낌의 ‘레몬버베나향’ 2가지로 구성됐다. 

비레디, 트루 톤 로션 에어리 출시.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트루 톤 로션 에어리’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트루 톤 로션 에어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출시해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트루 톤 로션과 함께 이번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루 톤 로션 에어리는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부터 자외선 차단, 톤 커버까지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로캄(HyaluroCalm) 5X기술을 적용해 피부 수분 공급과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바르는 즉시 피부 톤에 맞춰지도록 설계된 컬러 캡슐을 함유해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해주고 모공, 잡티, 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SPF 33+ PA++등급의 자외선 차단력도 갖췄다. 

비레디 담당자는 “남성 고객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사용 선호도를 고려해 두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며 “지성·복합성 피부나 더운 날씨에는 산뜻한 사용감을 가진 ‘트루 톤 로션 에어리’ 제품을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LF

LF 아떼, 톤업 선쿠션 출시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신제품 ‘아떼 비건 릴리프 라이팅 톤업 선쿠션’을 출시하며 선케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떼 비건 릴리프 라이팅 톤업 선쿠션은 단독 사용은 물론 메이크업 후에도 고민없이 덧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자외선차단제를 덧발랐을 때 생기는 백탁, 뭉침 현상 등을 해결하고자 커버파우더나 색료를 줄여, 텁텁하게 가리는 것이 아닌 수분과 빛을 얇게 쌓아 채우는 커버력을 자랑한다. 반투명한 수분 젤 텍스처가 요철을 매끈하게 채워주고, 고굴절 라이트 오일 성분이 피부 질감을 매끈하게 소생시켜줘 화장한 피부 위에도 깔끔한 속광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인공색료는 줄이고 히알루론산, 자작나무 수액, 빙하수, 수딩 쿨러(soothing cooler) 특허성분이 포함된 스킨케어링 성분을 55% 이상 함유해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건조함과 들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미스티 퍼플, 베지 그린, 로즈 페탈 총 세가지다.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피부 톤을 정돈할 수 있다. 미스티 퍼플 제품은 노란기 있는 피부를 청아한 피부 톤으로, 베지 그린 제품은 홍조 있는 피부를 맑고 싱그러운 뉴트럴 톤으로 연출하는 데에 도움을 주며, 로지 페탈 제품은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부여해 칙칙함을 보완해 준다.

LF 아떼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제의 가장 큰 불편함이었던 덧바르기를 해결하고자 이번 톤업 선쿠션을 개발하게 됐다”며 “톤업, 레이어링, 피부결 정돈에 최적화되어 이전과는 전혀 다른 선쿠션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떼는 ‘지금 내 피부가 가장 편안해지는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를 컨셉으로, 순하면서 기능성까지 좋은 효과를 구현해 내는 스킨케어링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라보에이치와 산리오캐릭터가 협업한 제품들.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산리오캐릭터 협업 제품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라보에이치의 이번 에디션은 두피강화 샴푸에 쿠로미, 캡슐 트리트먼트에 마이멜로디, 헤어라인 앰플에 폼폼푸린, 앰플 토닉에 시나모롤이 각각 제품 전면에 그려져, 귀엽고 깜찍한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외에도 두피강화 샴푸 기획세트에 쿠로미 투명 파우치, 헤어라인 앰플 기획세트에 폼폼푸린 거울 키링을 한정판 굿즈로 제공하며,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는 7월 한정으로 라보에이치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명동점에 착륙한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의 페이크 옥외광고(FOOH) 영상을 통해 2030 등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라보에이치의 스테디셀러인 두피강화 샴푸는 ‘올리브영 2년 연속 1위 샴푸’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두피 케어 대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허받은 스칼프베리어218 성분으로 두피 장벽 강화를 통해 두피 본연의 건강을 실현시켜 준다. 최근에는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케어를 강조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라보에이치의 두피 스킨케어 루틴 제품들이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을 통해 소홀했던 두피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저변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두피 스킨케어의 역할을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 시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