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구미시의회서 전직 시의원이 현직 시의원 폭행

구미시의회서 전직 시의원이 현직 시의원 폭행

정회 시간 복도서 뒤통수 가격한 뒤 달아나

기사승인 2024-07-04 16:17:22
4일 구미시의회에서 전직 시의원이 현직 시의원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출처=구미시의회 페이스북 캡처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현직 경북 구미시의원이 의회에서 전직 시의원에게 폭행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4일 구미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께 구미시의회 건물 2층에서 A씨가 더불어민주당 김재우 시의원의 뒤통수를 폭행한 뒤 도주했다.

당시 마스크를 쓴 A씨는 이날 의회에서 열린 제278회 제2차 본회의가 정회하는 시간 회의장 밖으로 나온 김 의원을 폭행했다. 

A씨는 현재 구미시의회를 출입하는 기자이자 전직 시의원인 것으로 확인됐다.

폭행을 당한 김 의원은 119 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된 뒤 치료를 받고 다시 회의장으로 돌아왔다. 

경찰은 피해자인 김 의원과 동료 목격자들의 진술을 받은 뒤 A씨를 입건할 방침이다.

구미=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