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60초로 알린다" 특구재단, 숏폼 공모전

"60초로 알린다" 특구재단, 숏폼 공모전

특구 홍보 60초 영상 공모전 개최
국민 누구나 참여, 내달 13일 마감

기사승인 2024-07-22 19:03:58
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하 특구재단)이 ‘연구개발특구 SNS 숏폼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창의성과 감각적 시선으로 만든 60초 이내 동영상으로 특구의 성과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상 주제는 특구의 발전상, 문화, 추억, 상징, 맛집 등 나누고 싶은 메시지, 특구에 BEST 성과, 특구재단과 관련된 홍보 등 3가지다.

형식은 애니메이션, 패러디, 랩 등 자유이며, 길이는 30~60초다.

참가는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참가할 수 있고, 작품 접수 마감은 내달 13일이다.

평가는 1차 전문가 심사, 2차 국민투표로 진행되며, 시상은 최우수 100만 원 등 총 5명을 선정한다.

수상작은 특구재단 공식 SNS에서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정희권 특구재단 이사장은 “국민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활용한 홍보영상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대덕특구=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이재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