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로맨틱한 제주 가든 웨딩 오픈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로맨틱한 제주 가든 웨딩 오픈

기사승인 2024-08-09 15:19:15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가든 웨딩.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제공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올 초 전반적인 웨딩 리뉴얼에 이어 제주 자연 속 로맨틱한 가든 웨딩을 신규 오픈했다.

30명 규모의 스몰 웨딩부터 1천명 규모의 대규모 웨딩까지 가능한 캠퍼트리 호텔의 가든 웨딩은 제주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답고 로맨틱한 예식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신랑, 신부의 취향을 담아 플라워 장식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예식을 올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캠퍼트리 호텔의 가든 웨딩은 하객 규모에 따라 한식, 양식 코스와 BBQ 뷔페 등의 웨딩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웨딩 메뉴는 전문 셰프의 손을 거쳐 정성껏 조리되며, 캠퍼트리만의 스페셜 BBQ 뷔페는 셰프들이 직접 라이브 스테이션 코너에서 구이 요리를 선보인다. 

아울러 제주 자연 속 최고의 가든 웨딩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프로모션 기간 내 가든 웨딩 신규 계약 시 △가든 웨딩 풀 패키지 할인 △식음료 할인 △웨딩 현수막 무료 제공 △웨딩 포토 테이블 무료 제공 △웨딩 본식 스냅 촬영 패키지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