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브랜드 ‘이투스북’이 수능 D-100일 돌파를 맞이해 다양한 학습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험생들은 실력 테스트, 맞춤형 모의고사 추천, 수능 타이머 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투스에듀는 다음달 1일까지 수능 실전 솔루션 ’타임어택(Time Attac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수능부터 6월 모의평가까지 킬러문항 없는 불수능 기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절대평가인 영어에서는 1등급의 비율이 1.47%에 그쳐 매우 까다로운 시험이었다. 이에 이투스북은 “2025학년도 수능 최상위권 성적을 위해서는 시간 관리가 결정적”이라며 “풀 수 있는 문제임에도 풀지 못했다면, 수험생들의 시간 관리 능력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평가했다.
수능까지 100일도 남지 않은 시점에서 가장 필요한 건 수험생들의 꾸준한 학습관리다. 이투스북은 수험생들의 페이스메이커가 되어 △풀이 실력 테스트 △맞춤형 모의고사 추천 △수능 시간 타이머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능 실전 솔루션 타임어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투스는 페이스메이커 찾기 위해 시즌제 모의고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삽’을 추천했다. 본인에게 필요한 모의고사를 찾기 위해 ‘아삽9 모의고사 시즌1 국어‧수학‧영어’를 풀면, 자신의 풀이 시간 능력을 측정하는 테스트를 거쳐 능력별 맞춤형 모의고사를 추천받을 수 있다.
이투스북은 ‘타임어택’ 이벤트뿐만 아니라 2025학년도 아삽 전 시즌 묶음 구성인 ‘아삽 연간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 및 무료배송, 포인트 적립의 3종 혜택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아삽 모의고사’와 ‘학원 브랜드 모의고사’ 시리즈는 이투스북 온라인서점에서만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남형주 이투스에듀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이투스북 단독으로 제공하는 모든 모의고사는 다양한 시간 관리 맞춤형 학습 서비스와 함께 시간 안배에 어려움이 있는 수험생들에게 이투스북만의 학습 가이드를 제시하여, 실점 대비에 도움을 준다”며 “오랜 시간 시험을 준비해 온 수험생들의 노력이 빛을 발해 다가오는 9월 모의평가와 수능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