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아우터 시장 공략 나서…‘바스통’ 콜라보 컬렉션 출시

LF 헤지스, 아우터 시장 공략 나서…‘바스통’ 콜라보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4-09-26 14:06:36
헤지스

LF 헤지스(HAZZYS)가 FW(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국내외 정통 캐주얼 시장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헤지스가 ‘클래식 아우터’로 라인업 확대를 적극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남성 클래식 브랜드 ‘바스통(Bastong)’과 콜라보한 ‘클래식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영국 정통 클래식 캐주얼의 강자와 국내 남성 클래식 강자가 만나 헤지스 라인업 확대를 위해 성사됐다. 콜라보로 탄생한 ‘클래식 아우터 컬렉션’은 FW 시즌을 대표하는 헌팅 재킷, M-1942 점프 재킷, 헤비다운 파카 등으로 구성됐다.

미국 공수 부대의 M-1942 점프 재킷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왁스드 M-1942자켓’, 블라디보스톡을 상상하며 만든 강력한 보온성의 ‘헤비다운 파카’, 필드 환경에서 활동성 있게 입을 수 있는 ‘헌팅 반 자켓’, 기존 헌팅 재킷에 보온성을 극대화한 ‘문 트위드 퀼팅 코트’ 등 총 4가지 스타일이다.

이번 제품은 더현대 서울 매장을 메인으로 헤지스 오프라인 일부 매장과 LF몰, 헤지스닷컴 등에서 한정 판매된다.

내달에는 헤지스의 유스 라인 히스(HIS)에서 캐주얼 남성 편집숍 ‘하바티’와 콜라보한 헤비 아우터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어 11월에는 밀리터리, 워크웨어 패션을 선호하는 남성들을 겨냥한 ‘밀리터리 아우터’를 출시할 계획이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유행을 따르기 보다 세월이 지나도 멋스럽고 오래 입을 수 있는 헤지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매 시즌마다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