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 인조잔디구장 개장

오산대, 인조잔디구장 개장

기사승인 2024-09-28 08:05:01
오산대학교 제공

오산대학교에서 지난 26일 인조잔디구장 개장식이 개최됐다. 인조잔디구장은 재학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체육활동 여건 마련을 위해 조성됐다.

이날 인조잔디구장 개장식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이상복 오산시의회 회장, 권병규 오산시체육회 회장 및 오산대 교직원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에 이어 주요 내빈들의 시축 순으로 진행됐다.

허남윤 총장은 “우리 대학에 인조잔디구장이 조성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신 이권재 시장님을 비롯한 시청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인조잔디구장 조성을 통해 재학생뿐 아니라 지역사회 주민들과 스포츠의 즐거움을 누리며 서로 하나의 공동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권재 시장은 “인조잔디구장은 단순한 학교 시설 개선의 의미를 넘어 체육 활성화 공간 조성의 의미를 담고 있어 오산시민의 생활체육의 장으로도 널리 활용돼 지역사회와의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현욱 총학생회장은 “학교운동장이 안전하고 쾌적한 조건을 갖추게 돼 감사하다”며 “오산대학이 점점 더 발전하는 모습에 자긍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오산대학은 인조잔디구장을 일반인들에게도 개방하는 등 오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생활체육 진흥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