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스킨수티컬즈, ‘피-티옥스 2024 론칭 심포지엄’ 개최

로레알 스킨수티컬즈, ‘피-티옥스 2024 론칭 심포지엄’ 개최

뷰티 인플루언서·전문가 대상 세션 마련
11월부터 전 채널 판매 예정

기사승인 2024-10-16 16:00:56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피-티옥스(P-TIOX) 세럼’ 출시를 기념해 15일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로레알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피-티옥스(P-TIOX) 세럼’ 출시를 기념해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스킨수티컬즈는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피-티옥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세션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1부에선 뷰티 인플루언서, 2부는 전문가를 대상으로 두 세션으로 나눠 이뤄졌다. 세션 시작에 앞서 이윤진 로레알 코리아 더마톨로지컬 사업부 부문장의 오프닝 메시지와 이수지 브랜드 매니저의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소개, 피-티옥스 브랜드 제품 소개가 이어졌다.

1부에서는 서희원 청담서클 원장, 2부에서는 전주현 로레알 코리아 최고 소비자 책임자(CCO), 김홍석 보스 피부과 원장, 정선미 로레알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리드, 정한미·이도영 힐하우스 피부과 원장이 연사로 나와 연구 현황과 실제 적용 사례, 안티에이징 트렌드 등에 대한 강연을 가졌다. 

피-티옥스는 표정 주름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세럼으로, 주름 케어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뿐만 아니라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다이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한국의 K뷰티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어 출시한 스킨수티컬즈는 국내외 피부 전문가와 협업하고 다각도의 임상 조사를 통해 우수한 효능, 효과를 입증했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매니저는 “스킨수티컬즈는 안티에이징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항산화 분야에 집중해왔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항산화 기본 관리와 함께 모든 여성의 고민인 피부 노화 관리까지 종합적인 접근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피-티옥스 세럼은 지난 7일 서울, 부산 등 약 20곳의 피부 전문 채널을 통해 선 출시됐으며, 오는 21일 롯데온에서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11월1일부터는 백화점, 피부 전문 채널, 주요 온라인 플랫폼 등 전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박선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