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기장가족영어체험학습행사(Get the world)’ 오는19~20일 개최

‘제16회 기장가족영어체험학습행사(Get the world)’ 오는19~20일 개최

기사승인 2024-10-17 09:29:37
기장군은 위탁 운영사인 부산글로벌빌리지 주관으로 ‘제16회 기장가족영어체험학습행사(Get the world)’를 오는 10월 19~20일 양일간 기장군 정관 윗골공원에서 개최한다. 

기장가족영어체험학습 홍보 포스터.부산글로벌빌리지

 이번 행사는 총 17개의 다양한 영어체험부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외여행 시 해외에서 출입국 절차 및 인터뷰 등을 원어민 강사와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출입국 체험을 비롯하여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영어레벨테스트’도 현장에서 바로 신청해서 참여할 수 있다.

 기장가족영어체험행사는 올해 16회를 맞이하며 매년 3,000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는 인기 행사로 영어체험를 비롯하여 룰렛 돌리기, 골든벨 게임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하는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된다.

 영어에 익숙지 않은 참가자들을 위해 원어민 강사들도 각 부스를 방문하면서 프로그램 참여를 도와줄 예정이다.

 출입국 영어체험은 출입국장과 유사하게 꾸민 체험부스에서 해외 입국 시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의 인터뷰를 원어민 강사와 함께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교육용 여권을 사용하여 실감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무료 영어레벨테스트의 경우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강사와 1:1로 스피킹 레벨테스트를 실시하여 우리 아이들의 현재 영어 성취도와 앞으로의 학습방향에 대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부산글로벌빌리지 성정한 경영기획본부장은 ‘누구나 쉽게 실생활에서 영어 활용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참여형 행사로 기획하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광수 기자
anggi4@kukinews.com
최광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