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강원 곳곳서 교통사고 잇따라…부상자 속출

강원 곳곳서 교통사고 잇따라…부상자 속출

기사승인 2024-11-05 18:04:51
쿠키뉴스 DB(기사 내용과 관계 없음) 
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강원지역 곳곳에서 교통사고가 잇따라 부상자가 속출했다.

5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56분께 삼척 가곡면 덕풍계곡 입구에서 1톤 트럭과 코란도 승용차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코란도가 전복되면서 70대 남성 등 2명이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또 트럭 운전자 50대 남성이 경상을 입어 치료를 받았다.

이어 오후 1시 36분께는 삼척시 등봉동 도경교차로 인근에서 로체 승용차가 25톤 덤프트럭을 들이받았다.

이로 인해 로체 승용차 운전자 80대 남성과 70대 남성이 다쳐 인근병원으로 옮겨졌다.

앞서 오전 7시 29분께 강릉시 사천면 농업기술센터 인근에서 코나 자동차가 전신주와 충돌 후 넘어져 50대 남성이 다쳤다.

이어 오전 9시 32분께는 횡성 성남초등학교 앞에서 25톤 덤프트럭이 SM3 차량을 추돌해 60대 여성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운전자 등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윤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