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서울병원, 프로골퍼 김재희와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이대서울병원, 프로골퍼 김재희와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4-12-23 13:31:56
이대서울병원이 13일 프로골퍼 김재희(SK텔레콤)와 스폰서십 업무 협약을 가졌다. (왼쪽부터) 최희정 이화의료원 전략기획본부장,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김재희, 주웅 이대서울병원장, 장하균 이대서울병원 산부인과 교수, 이원표 이니셜스포츠 차장. 이대서울병원

이대서울병원이 프로골퍼 김재희(SK텔레콤)와 스폰서십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3일 이대서울병원 7층 부속회의실에서 열렸다. 업무 협약에 따라 이대서울병원은 김재희의 건강 관리를 위해 의료 지원 및 종합검진 등을 제공하며, 김재희는 2025년 말까지 이대서울병원 홍보에 나선다.

주웅 이대서울병원장은 “현재 골프선수 중 성적이 뛰어나고 인성이 좋은 김재희 프로와 스폰서십을 맺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대서울병원이 보유한 최신 의료시설을 바탕으로 풍부한 경험의 의료진이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김재희 선수가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김재희는 2024 KLPGA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KLPGA 정규투어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으며, 두꺼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선수이다. 김재희는 2025년 시즌 준비를 위한 전지훈련 출국 전 종합건강검진을 받을 예정이며, 귀국 후엔 건강 체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박선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