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4일 (화)
한국릴리, ‘치매극복선도기업’ 인증 획득

한국릴리, ‘치매극복선도기업’ 인증 획득

기사승인 2024-12-24 12:02:32
최근 한국릴리는 서울특별시 치매극복선도기업으로 지정됐다. 한국릴리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한국릴리가 서울특별시 치매극복선도기업으로 지정됐다.

치매극복선도기업 인증은 중앙치매센터가 국가 치매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치매 파트너 사업’의 일환이다. 치매극복선도기업은 치매 친화적 사회 문화를 조성하는 데 실질적으로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지정한다.

릴리는 지난 11월 서울특별시 중구 치매안심센터가 제공하는 ‘치매 파트너’ 교육을 이수했다. 릴리 직원들은 해당 교육을 통해 치매에 대한 기본 정보, 환자 소통 방법, 치매 예방 방법 등을 익혔다. 또 치매 환자와 가족들이 겪는 상황과 어려움을 공유하고 그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학습했다.

릴리는 향후 지역 사회와 연계해 치매 환자와 가족을 지지하며 지원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존 비클 한국릴리 대표는 “알츠하이머 치료제를 국내 환자들에게 신속하게 공급하고, 환자들이 최적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보건의료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선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당신의 최애 콘텐츠, 이븐한 넷플릭스 라인업에 있다”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찾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서비스가 넷플릭스이길 바란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의 2025년 출사표이자 명절 밥상 같은 콘텐츠 라인업을 향한 자신감이다.4일 오전 서울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5 코리아’ 행사가 열렸다. 현장에는 강동한 한국 콘텐츠 총괄 VP, 김태원 영화 부문 디렉터, 유기환 논픽션 부문 디렉터, 배종병 시리즈 부문 시니어 디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