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4일 (금)
의성군, 설 맞이 ‘의성장날’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의성군, 설 맞이 ‘의성장날’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5-01-02 11:44:02
의성장날 설 맞이 이벤트. 의성군 제공
최재용 기자
ganada557@hanmail.net

경북 의성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 ‘의성장날’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의성군은 오는 31일까지 ‘의성장날’에서 설 명절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의성장날은 의성 사과, 의성 마늘소, 쌀 등 의성군의 대표 농·특산품을 5~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비자들을 위해 전 품목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규회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가입 쿠폰을 지급한다. 또 구매 후기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의성장날은 2024년 한 해 동안 28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온라인 쇼핑몰 분야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의성군은 경북도가 주관한 ‘2024년 농산물 직거래 우수 시군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의성군의 온라인 쇼핑몰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고요한 관저…‘자연인 윤석열’‚ 서초 사저로 간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이 결정된 가운데 한남동 대통령 관저는 무거운 정적에 휩싸였다.헌법재판소는 4일 윤 전 대통령 탄핵심판에서 파면 결정을 선고했다. 앞서 윤 전 대통령 변호인단은 "질서 유지와 경호 문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윤 대통령은 헌재에 출석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은 헌재의 탄핵심판 선고를 관저에서 TV로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다. 대통령실은 아직 파면에 대해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윤 전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