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피부진정케어 1위 브랜드

휴젤 ‘웰라쥬’,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피부진정케어 1위 브랜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5-01-08 11:51:21
7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조정민 휴젤 화장품사업부 상무(오른쪽)가 참석해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휴젤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휴젤은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웰라쥬가 베트남 부문 피부진정케어 1위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3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한국, 베트남, 중국 3개국의 소비자들이 참여해 각국에서 선호하는 브랜드를 투표했다.
 
웰라쥬는 고순도·고농축 유효 성분을 담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가벼운 제형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가져 고온다습한 동남아시아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소비자 평가를 기반으로 선정되는 브랜드 대상에서 웰라쥬가 베트남 부문 피부진정케어 브랜드로 수상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국내 소비자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대현 기자
sdh3698@kukinews.com
신대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