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T다이내믹스, 우수 기술논문 포상

SNT다이내믹스, 우수 기술논문 포상

기사승인 2025-01-08 16:02:18

SNT다이내믹스가 2024년 한해 동안 전문 기술학회 및 기술세미나, 사내 기술논문 발표 등에 제출한 기술논문 65편을 심사해 우수 논문 제출자에 대해 포상했다.

이번 논문 심사에서 박범희 책임연구원의 '동특성해석을 통한 자동포 시스템 거동 예측에 관한 연구' 논문이 최우수 논문으로 선정됐다. 

SNT다이내믹스는 지난해 7월 2024년 상반기 우수 논문 3편과 하반기 우수 논문 6편에 대해서도 함께 포상했다. 

SNT다이내믹스는 연구원들의 기술지식 공유와 자질 향상 등을 위해 지속적으로 우수 논문 제출자 포상을 실시해 왔다. 

특히 2023년부터는 신규 채용한 청년 이공계 사원들의 엔지니어링 기술 역량 향상 등을 위해 전문 기술학회 및 기술세미나, 사내 기술논문 발표 등 다양한 형태의 논문 발표를 독려하고 있다.

이와 함께 SNT다이내믹스는 2029년까지 '정밀기계 기술 및 정밀전자제어 기술의 모듈분야'에서 연구개발과 기술마케팅 중심의 '글로벌 TOP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혁신해 간다는 경영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지역 이공계대학 우수 인재 채용과 육성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SNT다이내믹스는 2022년부터 최근 3년간 이공계대학 우수 인재를 포함해 총 130여명의 청년 인재를 신규 채용했다. 

기술연구소장 김종도 전무이사는 "급변하는 국내외 방산시장 다변화와 차세대 신기술 도입, 기술혁신 등에 대응하기 위해 연구개발과 기술마케팅 중심의 '엔지니어링 기업'으로의 혁신은 필수적"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기술마케팅 인재 채용으로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MZ세대 청년실업 해소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권우원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장 취임 

권우원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신임 본부장이 7일 취임했다.


권 본부장은 지난 1995년에 도로공사 입사 후 미래전략부장, 총무처 고객부장, 재무처 자금실장을 역임했다.

권 본부장은 "최적의 유지관리로 국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지역 대표 공공기관으로서 지역 사회와 상생발전하는 도공 부산경남본부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BJFEZ 명지지구 업무시설용지 사업자 선정 공개모집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박성호)이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일원 명지지구의 개발을 위한 공모를 시작했다

이번 공모 대상지는 명지지구 업무시설용지(1,2)로 공모 일정은 2024년 12월 30일부터 공모를 시작해 2월 28일까지 공고기간을 거친 후 오는 3월 중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은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총 9만0192㎡(2만7283평)에 이르는 명지지구 업무시설용지(1,2) 내 지식산업센터 등을 설립하고 첨단산업 및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핵심전략산업 관련 기업 등을 유치할 계획이다.

특히 ‘명지지구 지구단위계획’을 일부 변경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부산지역 트라이포트(공항+항만+철도)의 중심도시로서의 지리적 이점을 통해 우수업체 참여를 유도해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활성화를 도모하고 추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시 지역사회 발전기여도 평가 부문을 보다 강화해 국제비즈니스 거점도시로서의 명지지구의 위상을 제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성호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과 더불어 명지지구가 앞으로 서부산의 중심지역으로 명품 비즈니스 도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