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2025 정시 원서접수 기간 마감을 앞두고 수능 정시 4등급·5등급·6등급 수험생 및 검정고시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현재 자신의 진로에 맞춰 각 전공별 입학 상담을 진행 중에 있다. 100% 면접전형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학교 측에 따르면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에 진학 시 평균 2년에서 2년 반의 재학 기간으로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다. 자격증 취득 특강, 편입 특강이 교내에서 자체적으로 이뤄져 빠르게 학생의 진로에 맞춰 학업을 진행할 수 있다.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은 다양한 13가지의 전공 중 자신의 진로에 맞춰 지원할 수 있으며 자신의 진로에 맞춰 문·이과 교차지원도 가능해 성적이 애매하거나 수시, 정시 준비가 미흡한 수험생의 경우 재수 외 또다른 선택지로 수험생들에게 인식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며 평균 2년에서 2년 반의 재학 기간으로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아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을 준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돼 있는 전공으로 멀티미디어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사회복지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체육학(스포츠건강재활), 만화예술 전공 등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2025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다. 고3졸업예정자, 졸업생뿐만 아니라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