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군의회, 군정발전 위한 소통간담회 개최 

영월군·군의회, 군정발전 위한 소통간담회 개최 

최명서 군수, "살기 좋은 영월 신현 위해선 의회 협력 절실"
선주헌 군의장, "민의 군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노력할 것"

기사승인 2025-01-22 10:48:50
최명서 군수와 집행부 간부 공무원 30여 명, 선주헌 군의회 의장과 의원 6명이 소통간담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영월군)
강원 영월군(군수 최명서)과 영월군의회(의장 선주헌)가 2025년 새해를 맞아 군정 발전을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향후 군정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교류를 위한 소통의 장을 열며 협력의 첫발을 내디뎠다.

21일 영월군에 따르면 지난 20일 더 블리스 워케이션 센터에서 진행된 소통간담회에는 최명서 군수와 집행부 간부 공무원 30여 명, 선주헌 군의회 의장과 의원 6명이 참석했다.

이번 소통간담회에선 2025년 군정운영 방향과 분야별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혁신 역량 강화를 위한 ‘영월군 미래 발전 전략 방안’ 및 ‘도시 및 지역 재구조화를 위한 원칙’에 대하여 특강을 진행했다.

최명서 군수는 "미래세대와 함께 살기좋은 활력 영월을 실현하기 위해선 의회의 협력과 지원이 절실하다"며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군의회와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해 올해도 눈부신 지역발전을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선주헌 군의장은 "이번 소통간담회를 계기로 군정 현안사업의 공감대 형성과 향후 군정 운영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영월군의회와 집행부가 함께 2025년 한 해 지역 경기 활성화와 군민의 민의를 군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백승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