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를 통해 생화 및 꽃다발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케이베뉴에서 매월 엄선된 다양한 제철 생화 및 꽃다발을 선보인다. 케이베뉴의 모든 생화 상품은 국내 농장 직송으로 유통 구조를 최소화해 국내 소비자들은 고물가 시대에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생화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생화 및 꽃다발 판매를 기념해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을 앞두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MD’s Pick’ 특별 기획전에서는 1만원 이내로 구매할 수 있는 제철 꽃으로 구성된 저렴한 가격의 정기배송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는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식 시즌 타겟으로 최대 50% 할인된 생화 및 꽃다발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봄의 전령사로 잘 알려진 프리지아 20줄기를 타임딜 특가로 6900원에 판매하는 한정수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알리익스프레스가 케이베뉴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000억 페스타’에 참여 중인 제품들을 통해 8000원대의 제철 튤립과 1만원대의 생화 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상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