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DRX 꺾고 LCK컵 PO 진출 [LCK]

농심, DRX 꺾고 LCK컵 PO 진출 [LCK]

기사승인 2025-02-09 18:13:20
‘리헨즈’ 손시우. 라이엇 게임즈 제공

농심 레드포스가 DRX를 제압하고 LCK컵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농심은 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컵’ 플레이인 최종전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1로 승리했다.

지난 플레이인 1라운드에서 OK저축은행 브리온을 잡은 농심은 2라운드에선 T1에 0-2로 패했다. 벼랑 끝에 몰린 그들은 플레이인 마지막 경기에서 DRX를 꺾고 플레이오프 막차에 탑승했다.

이날 경기는 피어리스 드래프트 도입 후 최초로 5판 3선승제로 펼쳐졌다. 피어리스 드래프트는 앞서 진행된 세트에서 두 팀이 선택한 챔피언을 다음 세트에서 사용하지 못하도록 금지하는 방식이다. 

농심이 1세트를 선취했다. 세트 내내 상대를 누른 농심은 중반부 아타칸과 바론 버프를 획득해 경기를 가볍게 끝냈다. 노틸러스를 잡은 ‘리헨즈’ 손시우가 전장을 휘저었다. 일격을 맞은 DRX는 난타전 끝에 2세트를 가져왔다. 농심 입장에선 아타칸을 가져왔을 때 승기를 잡지 못한 점이 뼈아팠다. DRX는 중반 이후 교전에서 연달이 승리하며 세트를 따냈다.

3세트도 DRX의 흐름으로 진행됐다. 미세하게 뒤지던 농심은 기습적인 아타칸 버스트로 역전에 성공했다. DRX는 농심의 기세를 막지 못하고 세트를 헌납했다. 흐름을 잡은 농심은 4세트 역시 운영, 교전 등 모든 면에서 앞서갔고, 26분 만에 경기를 매듭지었다. 농심이 세트스코어 3-1로 매치 승을 기록했다.

김영건 기자
dudrjs@kukinews.com
김영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